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생명력 Max! torrent

생명력 Max!
파일명용량
생명력.zip118.7M

생명력 Max! 



세상에 던전이 나타나며 한 사내가 던전에 갇혔다.  

 

[앱을 다운!@&!@드 받으!@&!@&습니까?]  

 

정체불명의 메시지가 도착한 후 설치되는 앱.  

 

[이름: 김진수] . . .  

 

[특전: 생명력 증가]  

 

“이게 뭐야?”  

 

그가 세상으로 나왔을 땐 100년이 지나 있었다.  


ㅡ-ㅡ-ㅡ-ㅡ-ㅡ-ㅡ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






혈전22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
bhffdd
오...느낌이 옵니다....이건 대박이라고....
롱스트랭
받아갑니다~!
꼬옥본다아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Aa별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제임스카메론
받아갑니다~!
술먹은곰돌이
항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. 믿고 보는 악마님 자료~^^
무릉도사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폰사야대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권상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아잠만요
받아갑니다~!
Aa별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수현수민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..ㅋㅋ
svt486
기대됩니다:)
봉술걸
실수로 또 받았네요....ㅎㅎ
치민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우와우왘
기대됩니다:) 요즘 텍본이 없어서 킬링타임용으로 받아갑니다
유콜드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연두와함께
받아갑니다~!
딸기22
100년 동안 던전에 갇혀있다 강해져서 밖으로나간다? 초반 설정이 흥미를끄네요 일단 필력자체는 나쁘지않아요 술술 읽기좋네요!! 취향맞으시면 지르십시오!!ㅎㅎ
군주이다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exceptio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domimi2
받아갑니다~!
목엽
받아갑니다~!
훈남병훈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으흐하하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

다운로드